5 SIMPLE TECHNIQUES FOR 베트남골프투어

5 Simple Techniques For 베트남골프투어

5 Simple Techniques For 베트남골프투어

Blog Article

다양한 전시물과 예술품을 통해 베트남의 고대 역사부터 현대 역사까지 베트남의 역사와 문화를 소개하는 곳입니다.

골프와 숙소를 제외한 기타 모든 옵션을 제외하고 필요하신 옵션들은 따로 선택 가능하도록 별도의 옵션으로 제공하는 알뜰형 상품에 풀빌라 추가 패키지 입니다.

타워 꼭대기에서는 호치민의 도심을 내려다볼 수 있는데, 특히 해가 지는 저녁에는 그야말로 환상적인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 방문객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새로 개장한지가 얼마 안되어서 페어웨이와 그린 상태는 양호합니다 아직 나무가 적어서 그늘이 많이 부족하지만 기다릴 필요 없이 일행들과 골프치기는 좋습니다.

이곳에는 프로는 물론 아마추어 골퍼들도 만족할 수 있는 퀄리티의 코스 난이도와 그린 컨디션을 갖춘 최고의 시설이 존재합니다.

호치민 또한 마찬가지로 시내에서 멀지 않은 위치에 여러 골프장들이 있는데요 아래에서는 대표적인 호치민 골프장을 소개합니다.

호치민 골프여행 패키지는 골퍼들에게 베트남의 문화적 경험을 제공합니다. 골프 라운딩 뒤에는 덤으로 현지 음식과 문화를 체험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베트남 만의 톡특한 여러가지 문화를 여행 일정에 포함해보시길 바랍니다.

다낭은 낮에는 매력적인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으며 저녁부터는 화려한 조명 속에서 노래와 식사,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가라오케에서 또 다른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극동의 진주"이자 미국 최대의 경제 및 문화 중심지로 알려진 호치민 관광은 오랫동안 이 풍요로운 도시를 사랑하는 많은 관광객들에게 친숙한 여행이 되었습니다.

황제투어는 당연하게도 그 특성상 일반적인 여행사에서는 취급하기 어려운 상품입니다.

긴장된 근육을 풀어주고 피로해진 몸을 편하게 쉴 수 있어 진정한 힐링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그린피에 캐디와 카트 피가 포함되어있으며 캐디 팁은 불포함되어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또한 인원이 많거나 다양한 업소들을 이용해보고자 한다면 사전에 철저한 예약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호치민 황제투어를 준비중이라면 충분한 시간적 여유를 두고 문의와 예약을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골프를 제외한 베트남 밤문화 호치민풀빌라 전문 황제코스 패키지 구성도 조율이 가능합니다.

Report this page